Daily life
또다른 첫만남...^^ 오랜 기다림? 그리고 도전과 우려!
bbumie
2014. 7. 4. 23:45
WOLF CLASIC BLACK
SYM
첫만남... 설레임...
Friday, July, 4th, 2014
(100-27)
친구 녀석이 오도바이를 샀다, 부러웠다........었다.
매뉴얼바이크는 타본적이 없어서 한달 전 대림 모터스쿨에서 거금 이십오만원을 들여 교육을 받았다.
오토바이는 위험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안전하게 타고 싶다는 첫번째 이유와 매뉴얼에 대한 두려움도 조금 없에 보고 싶은 두번째 이유로 교육을 수료했고, 교육을 받고나니 받을만 했다. 처음에는 교육비가 좀 비싸다고 생각 했으나 교육을 수료하고 나니 비용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다. 오히려 누군가 오토바이를 처음 입문 하게 되면 꼬옥!!!! 교육을 받아 보라고 권유 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꼭! 받아 보세요~안전의 중요성과 기본적인 자세를 배울 수 있어요^^ 돈??? 아깝지 아니합니다.(절대 홍보 멘트 아님)
오늘은 중고 매물을 보러 판매자와 약속을 하고 직접 매물상태를 확인 해 보았다. 만남의 장소는 별내동@,.@
매물의 이름은 울프클래식(Wolf Clasic black) 이름에도 나와 있듯 크~ㄹ래식한 느낌의 오토바이다.
처음 입문용으로는 혼다에 씨비알125R을 생각 했으나~~금액적인 부분과 디자인 부분을 고려 해서 Pass~!!!!!!
금액은 낮추고 디자인은 알차에서 네이키드 스탈에 클래식한 녀석을 찾아 보다가 울프가 당첨!
photo by wonman
수원빠다랑 같이가서 매물을 확인 해 보았다. 판매자도 마음에 들었고, 울프도 2014년04월식이라서 새차나 다름 없었다. 매물상태 굿!!!! 그리고 몇가지 아이템들과 핼멧을 주신단다. 덤으로~~~그래도 핼멧은 나중에 따로 구입 예정이다. 잠깐 시운전도 해 봤는데 소리가 정말 이뻤다. 내 생애 첫 오토바이로 딱이라는~ㅎㅎㅎ
실물 확인 해 주시고~ 계약금 걸어주시고, 구입은 오는 월날로 구두계약 체결 OK!.
월요일 하루가 정신 없겠군~^*^